본문 바로가기
고양이

고양이 사진 좋아하시나요?!

by 냥냥한 day 2021. 5. 10.
728x90
300x250

안녕하세요~

 

오늘은 시골냥이들의 일상 사진 입니다.

 

매일 영상만 올리다가

 

오늘은 사진만 몇개 모아놨어요 ㅎㅎ

 

치즈부터 시작해서 5년 정도 지나니

 

저도 누가 누구의 새끼인지 정말 햇깔려요.....

 

한번에 3~4마리가 갑자기 임신해서

 

나타나고 새끼고양이를 갑자기 훅 데려와서...

 

낳은지도 몰랐던 경우도 많아요.

몰랐던 경우의 대표주자...

 

이 애기들은 '쿠키'라는 고양이의 새끼고양이들인데,

(tip. 쿠키는 치즈의 새끼입니다... ㅎ)

 

반반이(검은색) 1마리 인줄 알았는데,

 

알고보니 4마리여서 놀랬죠... ㅎ

 

 

중간에 치즈

발견하고 나서는 밥을 따로 담아서 줬는데

 

아쉽게도 3마리는 이름도 짓기전에

 

집을 나가고 반반이만 남아있어요 ㅎ

 

반반이

이건 최근 반반이 짤이에요 ㅎㅎ

 

도대체 왜 저기 들어가있는지는 알수가 없어요.

(그늘이라서 그런가...?)

 

농심이 ?? 알록이 ??

그리고 정체를 알수없는 두번째 네번째 고양이... ㅎ

 

너무 비슷하게 생겼고, 같은 시기에 나왔고,

 

고양이 3~4마리가 한번에 임신을 해서 누구의 새끼인지 알수가 없어요 ㅎㅎ

 

고양이는 공동육아를 해서

 

어미 고양이 한마리가 싹 다 데리고 다닐때도 있어요..ㅠ

 

멋있긴 하지만 구분 불가능이죠.. ㅎ

 

방이

얘는 방이!!!

 

원래 솜방망이 해서 3마리였는데, 혼자 남았어요 ㅎ

 

다음에 소개해드릴께요 ㅎㅎ

 

여기까지!

 

고양이가 많아서 한번 족보를 정리해야 할까봐요...

 

복잡하지만 사진보고 흐뭇해지시길 바래요 ㅎㅎ

 

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

 

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!!!

 

흑미 마성의 뒷태

 

728x90
300x250

댓글